목록
이전 다음

News

농심기획의 소식과 광고계 소식을 확인하세요.

2020 방송광고페스티벌 수상
2020-07-15

 

 농심기획은 지난 715일 여의도 글래드호텔에서 열린 머니투데이 주관 2020 방송광고페스티벌에서 신라면(국가대표편 외 다수)’ 광고캠페인으로 특별상인 올해의 Agency상을 수상하였고, 농심기획이 제작한 경기도청의 위기극복 DNA’ 광고캠페인은 공공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올해로 12회째를 맞는 2020 MTN 방송광고페스티벌은 한국 방송광고의 선진화를 선도하고 광고 산업의 발전과 기업 활동 촉진을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로, 310만여명의 온라인/모바일 투표와 외부 광고전문가가 함께한 심사위원회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결정했다. 

 

 농심기획은 신라면(국가대표 편 외 다수)’ 광고캠페인을 통해 대한민국 1등이 세계1’ ‘세계인에게 가장 사랑받는 라면이라는 마케팅 성과를 이끌면서 광고산업 발전에 크게 기여하여 올해의 Agency상을 수상하였다. 또한 농심기획이 제작한 경기도의 위기극복 DNA’ 광고캠페인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 속에서 과거부터 함께 힘을 합쳐 고난을 헤쳐 온 대한민국 국민들의 모습을 보여주며 위기극복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며 공공서비스부문 최우수상의 수상을 안았다. 

 

 

 

 

목록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