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
이전 다음

Global Solution

전 세계 주요 거점지역 전문가들이 브랜드의 가치를 높이고 있습니다.

Nongshim Communications USA, Inc.

12155, 6th Street, Rancho Cucamonga, CA91730, USA

농심기획 USA

농심기획 USA는 2010년 설립시부터 현재까지 농심아메리카의 광고 집행, 판촉, 프로모션, 이벤트, 디자인, 브랜딩까지 단순 광고 회사의 역할을 넘어서 마케팅 솔루션(Marketing Solution) 컴퍼니의 역할을 수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주요활동

미국에서의 광고, 마케팅은 다양한 인종과 지역에 대한 깊은 이해와 차별적 접근(Segmented Approach)이 필요합니다.
농심기획 USA는 이러한 다양하고 광범위한 미국이라는 시장에서 농심 브랜드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기 위해 TV, 신문, 라디오, 잡지 등의 ATL 광고와 옥외, 차량, 마켓, 오프라인 이벤트, 스포츠 마케팅, 소셜미디어 이벤트 등의 BTL 광고를 적절히 혼합한 전방위적 브랜딩(360도 Branding) 활동을 수행해 오고 있습니다.

上海恩爱斯广告有限公司 (Shanghai Nongshim Communications Co., Ltd.)

上海市 徐汇区 宜山路 889号 12楼(齐来大夏)#12. Qilai Build. Yishan Road 889, Shanghai, China

농심기획 중국법인

2010년 중국농심의 마케팅을 현지에서 밀착지원하기 위해 상해에 사무소를 설립한 농심기획은 2014년 8월 21일 법인을 설립하고 이를 계기로 보다 차별화되고 체계화된 Total Marketing Solution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요활동

전세계적으로 사랑 받고 있는 ‘사나이 울리는 신라면’을 상해,북경,심양등 대도시 중심으로 ‘吃不了辣味非好汉’슬로건을 앞세워 중국인들의 입맛을 사로 잡았으며, 2014년부터 중경,성도,서안등 중국 내륙으로 진출하여 기존 기름기 많고 느끼한 맛이 주류인 중국라면에 대응하여 ‘不油腻的味道’라는 ‘느끼하지 않은 맛있는 라면’이라는 차별화된 슬로건으로 중국현지인을 공략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존 4대매체에 국한하지 않고 중국이라는 거대한 지역적 문화적 특성을 고려하여 온라인 동영상을 전략적 매체로 선정 및 집행함으로써 중국에 맞는 차별화된 매체전략을 전개하고 있으며, 중국인뿐만 아니라 전세계의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상해 와이탄 옥외 LCD광고를 집행함으로써 세계적인 신라면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있습니다.